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리수 고백 이혼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하리수씨의 경우에는 우리나라

 

최초 트랜스젠더 배우로써 굉장히

 

화제가 되기도 했었고 음반활동까지 했었죠

 

그리고 추후 다양한 방송에 나와서

 

얼굴을 많이 알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반짝 뜨고

 

지는건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당시 본인의 끼와 장기 기타 무기들을

 

조금더 살렸으면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결혼을 하고 난뒤에는

 

굉장히 활동이 드물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이혼을 하고 난뒤에

 

처음으로 심격을 고백하는것 같네요

 

그럼 조금 상세하게 보도록 하죠

 

 

연예정보 프로그램인 본격연예 한밤에

 

출현해서 최근 발표한 새 싱글앨범

 

다시와 관련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하리수는 이혼후 쉽지 않았다.

 

국내에서 잊혀지고 싶은 생각도 있었다.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 이렇게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사실 날 지지해주는 분들이 많다라는걸 나도

 

잘알고 있다. 그래서 이렇게 나올수가

 

있었던것 같다고 하면서 다시 연예계로

 

컴백한 배경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또한 하리수는 대중에게 편한 느낌으로

 

진솔한 하리수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다면서

 

마지막 인사를 했었습니다.

 

사실상 컴백은 대략 6년만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오래된것은 결혼을

 

하고 난뒤에는 방송에서 볼수가 없었기 때문이죠

 

아마도 결혼을 하고 잘사는 모습을

 

보여주길 원했던것 같습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본인 처럼 살아가고 있는

 

트랜스들에게 꿈과 희망 같은 존재였다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처음에 방송에나왔을때 생각나는군요

 

그당시에는 정말 파격적이였습니다.

 

남자인데 수술을 해서 여자가 되었다고?

 

그당시에는 흔하지도 않았고

 

많은 사람드링 쉿쉿 거리면서 있는 시절이라

 

파격적이긴 했었죠

 

 

그리고 저는 백화점에 예전 행사에서

 

봤었는데 실물이 정말 이쁘긴 합니다.

 

앞으로 컴백한 만큼 조금더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상으로 하리수 고백 이혼 남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