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 이혼 나이 키 남편에 살펴보기

영화배우겸 탤런트인 배종옥은 1964년생으로 서울에서태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용강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에서 석사 하고 난뒤에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전공 박사까지 얻게 됩니다. 현재 신체는 163으로 키도 그당시 시절에 비해서 어느정도 큰편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1985년에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데뷔전에 장현수 감독의 영화인 위안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사실상 탤런트가 먼저되었다기 보다 1984년에 영화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데뷔를 하자 마자 승승장구를 하게 되는데요 드라마로 노다지 우리들의 천국 여자의 방, 호텔 거짓말 왕룽의대지 원더풀마마 12년만의재회 뿐만 아니라 영화로는 젊은날의 초상 걸어서 하늘까지 질투는 나의 힘 오감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쌓아갑니다.

 

 


배종옥이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굉장히 단순하기도 하고 운명같기도 하다고 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 학교에서 연극부를 만든게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수업이 끝나고 흑성도엥 있는 중대에 가서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공연을 많이 봤다고 합니다. 하루는 연극을 보는 굉장히 예쁜 언니가 근사한 드레스를 입고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런 옷을 입고 무대에 오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뒤에 고등학교 담임선생님께 연극영화과에 가겠다고 했을때 굉장히 놀랬다고 합니다. 평소에 전혀 이러한 끼와는 상관이 없었던 아이였다고 하네요 그뒤에 그 언니를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출연할떄 홍보용 사진을 찍으러 찾아온거였다고 하는데요 나를 연기로 이끈 사람이 정작 다른길로 간 사실을 알게 되었을때 참 아이러니 했다고 합니다.


배종옥은 1993년 6월 항공사 파일럿이었던 박길재와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나이는 배종옥보다 2살 연상이였는데요 두사람은 딸 박채은을 낳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불과 1년 6개월만에 1994년 12월 배종옥 부부는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종옥은 이혼 원인은 성격차이였다고 말하며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습니다. 전남편 박길재에 대한 배려가 아닌가 했었죠 한때 인터뷰에서 이러한 말이 있었습니다. 가끔 남편없이 사는게 버겁기도 하다. 집에서 뭔가 고쳐야 하는데 여자가 전화해서 부를경우 오지 않거나 세차를 할때도 여자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다

 

 


혼자 있는것이 좋다 결혼이야기만 나오면 답답하다 심지어 꿈에서 결혼하는 꿈을 꿀때가 있는데 꿈인데도 기분이 좋지 않다 그리고 내가 결혼을 왜했을까라고 생각하다가 꿈인걸 알게 되면 안심이 된다고 합니다. 혼자있는게 더 좋다고 하는데요 남녀가 사귀다 보면 남자가 여자에게 어떤 요구를 할때가 있다 그럴때 서로 좋아해서 그러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편한데 나는 그걸 잘 받아들이지 못하고 짜증을 내고 만다 또 상대방이 그런 나의 기분을 알아서 잘되지 않은것 같다. 라고 말을 했었습니다. 단순 이것만 봤을때는 대충 뭔지 감이 오실꺼라고 생각됩니다. 이후에 재혼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