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오랜만에 굉장히 반가운 얼굴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번 해피투게더3에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동방신기

 

전멤버들 포함해서 까지도

 

성실하고 착실하지 않은가

 

생각되어집니다.

 

지난 2015년에 둘다 같이 입대해서

 

이제 동시에 제대를 하게 되었는데요

 

 

둘다 제대 하고 처음으로 예능에 나오는

 

것이라서 군대 이야기를 푼다고 합니다.

 

원래 남자들은 군대를 다녀오고

 

난뒤에는 무조건 군대얘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군대에서 사격이라던지

 

기초 체력 검사등 모든 면에서

 

우수 성적을 받아 특급전사가 되었다고합니다.

 

 

그리거 유노윤호는 직업군인 의뢰가

 

들어왔었고 연예인 최초 전문 하사를

 

해볼까 하면서 고민을 해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강창민은 혀를 내두르며 그냥

 

전사만으로도 족하다고 했었죠

 

 

그리고 유노윤호의 경우에는

 

굉장히 성실한게 이승철 눈에도

 

바로 보이기는 보이는가 봅니다.

 

사위로 마음에 든다고 하며

 

자신의 저작권을 가져가라고 하며 빅딜을

 

선사했었다고 하네요

 

이번 10월 5일 밤 11시에 방송이 된다고하니

 

챙겨보실분들은 보시면 될듯합니다.

 

 

원래 동방신기가 5인이 모였을때

 

굉장히 인기가 많았었는데

 

2, 3인으로 쪼개지고 난뒤에는

 

인기가 예전만 못한것은 사실입니다.

 

sm에 남아 있는 2명의 경우에도

 

음반이 나오기는 했는데

 

예전만큼의 인기를 못 얻고 있네요

 

이걸 봤을때 꼭 hot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고 보여지더군요

 

 

끝까지 그래도 이 두명의 경우는 동방신기를

 

살려볼려고 노력을 하는것 같고

 

나머지 3명의 경우에는 드라마 진출했다가

 

완전 망하고 얼마전에 영웅재중알죠?

 

유이랑 나왔다가 완전 그냥 폭망중에

 

폭망이라고 인터넷뉴스에 나오고 난리였죠

 

나머지 2명의 경우에는 굉장히

 

다른 부분을 보여주고 있네요

 

 

박유천은 뭐 이제 아예 간거 같고

 

시아준수만 그나마 음악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것 같더군요

 

노래도 굉장히 잘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듣는 노래가 있기는 합니다.

 

발라드 곡들 보면 노래 좋은것

 

많으니까 한번 들어보세요

 

이렇게 보니까 제가 무슨 팬이되서

 

홍보하는것같네요

 

 

저는 미안하지만 팬은 아닙니다. 그냥

 

노래만 좋아할뿐이지

 

그럼 이만 해피투게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