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영화

 

바로 트랜스포머에서도

 

범블비 티저 예고편 영상이 나왔길래

 

이렇게 한번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우리가 트랜스포머를 처음 봤을때

 

범블비는 목소리를 잃은

 

상태로 영화를 봤었을겁니다.

 

그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왜 쟤는 영화

 

나올때부터 저렇게 문제가 있는건지 라는

 

생각을 하실겁니다.

 

 

근데 굉장히 관심이 가는 부분이기도 하고

 

굉장히 인기가 있는 캐릭터중에

 

하나였습니다.

 

뭐 개인적으로는 범블비 보다

 

옵티머스를 좋아하는 편이지만요

 

그리고 원래 범블비가 초반에는

 

굉장히 좋지 않은 차였다라는걸 아실겁니다.

 

 

하지만 트랜스포머에서 굉장히 좋은

 

차로 변신을 하게 되는거고요

 

개인적으로 트랜스포머는 다좋은데

 

뭔가 이상하게 로봇들한테 당하는거보면

 

가슴이 아프다고 해야할까나

 

이입이 너무 뒤긴 하더군요

 

 

 

그리고 이번 영화에는 존시나가 나오게

 

되는데 의외라고 생각하기도할겁니다.

 

근데 존시나의 경우에는

 

어린애들 사이에서는 굉장히 닮고 싶은

 

또는 보고 싶은 사람으로써

 

인기가 굉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범블비에 일부러

 

더 출연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옵티머스편도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그렇다면 이상 범블비 티저 예고편에 대해서

 

한번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언젠가 정식 예고편이 나오긴 하겠지요

 

그럼 이만 범블비 티저 예고편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