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기수 해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유튜브에 관심이 있거나

 

이분에게 관심이 있는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봤을겁니다.

 

팬도 많지만 안티역시도 굉장히 많은

 

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사실상 개그맨일때도 댄서킴으로 활동할때도

 

뭔가 중성적인 느낌이 강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화장하는 남자로 뷰티쪽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여성분들이랑 김기수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본적이 있는데 저는 뭐 솔직히

 

크게 신경쓰지 않는 무관심쪽에 가깝고

 

여성분들은 뷰티에 관심이 많으니까 어느정도

 

관심을 있어하더군요

 

 

하지만 화장을 잘한다고 하는 사람, 혹은 소신있게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남녀상관없이 멋있다.

 

안좋은 쪽으로는 화장을 못한다.

 

내스타일이 나닌데 화장을 잘하는척해서 싫타

 

기타 등등을 이야기 들었던것 같네요

 

솔직히 저는 화장을 안하는 더군다나

 

남자라서 그런지 크게 관심이 없네요

 

 

일단 이건 접어두고 본격적으로 이번 김기수 해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김수씨는 앞서 선스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제품을 리뷰 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제품의 경우에는 김기수가 론칭한 브랜드인데요

 

논란에 대해서 말을 꺼내기 난감해 했지만

 

인터뷰는 응했다고 합니다.

 

 

이제와서 말씀드리지만 사과안해요? 해명안해요? 라는

 

말들을 하면서 비꼬는 사람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기수씨는 그래 그분들도 속상해서 그랬을꺼다

 

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속이려는 의도는 없었고 연출된 영상이었기 때문에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 문제의 경우에는 실제로 쓰지도 않고 쓴척을

 

한느 바람에 문제가 있었는데요

 

최종적인 말로는 이렇게 있었습니다.

 

누가 만들었는지를 떠나서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건

 

홍보 목적으로 올린것이다.

 

 

그러므로 저의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영상을 꼼꼼하게

 

살피지 못한점 그리고 소극적으로 대처했던점을

 

사과 드리면서 절대로 속일려고 하는 의도는

 

없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김기수 해명 선스틱 1위제품 오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