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남자 금지 말같지도 않다.

 

이젠 하다하다 인간들이 별의별짓을

 

다하고 자빠졌네요

 

아오 열받아 진짜

 

주차장 여성전용만드는것부터 시작해서

 

이것저것 여성전용으로 만들고 자빠졌던데

 

진짜 이것들 정신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무슨 남성전용은 한번도 못본거 같고

 

여성들만 존중하겠다라는건지 정신나간

 

소리를 하고 자빠졌네요

 

 

수영장 남자 금지를 했는데 이번에는

 

서울시립수영장입니다.

 

오전 9시부터 11시 50분까지는 여성 수영 시간이라

 

아예 등록조차 안된다고 합니다.

 

 

레인 한곳에서만 수영하는것도 안되냐고

 

하자 이용할 탈의실 자체가 없다고 하면서

 

안된다고 했다고 합니다.

 

원래 남성 탈의실에 여성용으로 바뀌어서

 

사용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건 정말 웃긴겁니다.

 

 

만약에 여성탈의실에 남성이 많아서

 

남성 탈의실로 쓴다고 가정하면 이게

 

그래그래라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절대로 그러면 안된다고 반대 하는사람도

 

존재할겁니다.

 

 

남자든지 여자든지 그냥 언제든지 이용할수가

 

있어야하고 여성이 탈의실이 부족하면

 

지들이 시간을 바꿔야지 왜 멀쩡한 남성탈의실을

 

차지해서 사용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진짜 뇌에 우동사리를 넣은게

 

아닌가 생각되는 서울시립수영장입니다.

 

그리고 서울시립수영장은 서울시로 부터 운영

 

자금을 받는 주제에 어디서 건방지게

 

세금내는 사람들 공평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 사건으로 인해서 남성 역차별이라며

 

비난하고 있고 남성뿐 아니라 일부여성도

 

이같은 운영방침에 비판적이라고 합니다.

 

정말 제대로 된 개념녀라고 뵝네요

 

여성은 당연히 오전에

 

한가하다고 여기는게 이자체가 그냥 여성을

 

무시하고 있는 마인드 그대로입니다.

 

주부든 직장녀든 오전에 한가하세요

 

물었을때 네 라고 하는 사람들 몇명이나 되겠습니까

 

 

2000년대 후반 수영장을 개장할 당시에

 

오전에 남성 이용자가 많지 않았으나

 

등록했던 남성들도 여성이 너무 많으면

 

관두는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여성전용시간을 만드는것이라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