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bj강은비가 페미니즘 비판


명예헤ㅜ손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며


항소를 예고 했습니다.


강은비는 지난 1일 아프리카 티비


개인방송을 통해


200만원 실화냐라며 페미니즘 단체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은비는 지난해부터 페미니스트


관련 발언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강은비는 페미니스트에 대해


"페미니즘에 관해 읽어봐도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처음에 페브리즈인줄


알았다 나는 그냥 내가 여자로 태어난 것이


좋긴 하다" 라며 "누구든 자존심


안세우고 그냥 좋아하는 사람을 존중하고


그러는것이 맞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는 좀 남자를 우월하게 보는


경향이 있다 나도 그걸 고치고 싶은데


그냥 그렇게 배우고 자랐다"라면서


"뭐 여자라서 싫은것도 없고


남자라서 싫은것도 없고 그런데 단지


그렇게 배운것뿐이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후에 몇몇 네티즌들은 페미니즘에


대한 의식이 부족하다며 강은비를


비판했었습니다.


강은비는 경국에 인스타 그램에 글을


올렸었습니다.


"여성으로서 연예인은 너무 힘들잖아요


하기 싫은 애교를 부리라하며


촬영장의 꽃은 여배우로 항상 웃고


활력소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하고


베드신이라도 찍은 날엔


영화보다 베드신이 연관 검색어에 도배된다"


라는 내용의 한 누리꾼이 보낸 메시지를


캡쳐해 글을 올렸었습니다.


강은비는 "돈 때문에 베드신 찍었다고요?


촬영장에서 하기 싫은 애교 부리면서


꽃이 되려고 했었다고요? 여자를 위하는게


페미?"라며 반박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편은 내가족이 들어주는거다 여자가 아니라


사람이 나를 재수 없다 내숭떤다 욕한게


여자다 나를 죽이겠다고 때린것도 여자다"라며


"정신 차려라 종교 책 같은 82년 보지 말고"


라고 분노를 했었습니다.


이와 같은 행보에 페미니즘 단체에서


강은비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고


강은비는 200만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강은비는 방송하다가 나를 욕한 사람들도


벌금 50~70만원이 나오는데 어떻게


페미니즘을 비판한게 벌금 200만원이


나오냐며 억울해했습니다.


강은비는 항소를 준비중이라며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었습니다.

+ Recent posts